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음악

장윤정 당신편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by 도도리딘딘 2022. 12. 24.

 

 

장윤정 님의 당신 편이라는 노래입니다. 최문정 님이 작사, 권노해만 님이 작곡을 하셨습니다. 장윤정 님도 어느덧 데뷔하신 지 25년이 넘으셨습니다. 장기간 활동을 해오시면서 많은 히트곡을 만드셨습니다. 이 곡 역시 히트곡 중에 하나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곡입니다. kbs 열린 음악회에서 부른 영상이 라이브로 부른 무대라서 더 현장감 있게 들어 보실 수 있을 것 같아 준비하였습니다. 즐겁게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윤정 당신편 무료 듣기

 

https://tv.naver.com/v/2658816

 

 

▼다른 곡 추천▼

 

혜은이 - 열정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혜은이 님의 열정이라는 곳은 1985년에 나온 곡입니다. 양인자 님이 작사하셨고, 김희갑 님이 작곡을 맡은 곡입니다. 40여 년 전에 나온 곡이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tuckinfo.tistory.com

 

조영남 - 모란동백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조영남 씨의 모란동백은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내용을 모란에 빗대어 노래한 곡입니다. 직접적인 가사보다는 모란에 빗대어 은유적인 표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사와 작곡은 이제하 님이 맡

tuckinfo.tistory.com

 

 

장윤정 당신편 노래방 악보

 

https://tv.naver.com/v/17144585

 

장윤정 당신편 노래방 악보
장윤정 당신편 노래방 악보

 

 

장윤정 당신편 가사

 

작사 : 최문정

작곡 : 권노해만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꿈을 꾸며 들을까 몰라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힘든 당신은 술이 물이고

내 맘은 물도 술인데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영원토록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꿈을 꾸며 들을까 몰라

나는 항상 당신 편인 걸

힘든 당신은 술이 물이고

내 맘은 물도 술인데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영원토록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사랑한 당신 내 편인 당신

오늘도 고생 많았네

꿈을 꾸며 들어주세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요

사는 내내 잊지 말아요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나는 항상 당신 편이야

장윤정 당신편
장윤정 당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