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음악

배일호 - 폼나게 살 거야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by 도도리딘딘 2023. 1. 13.

 

배일호 님의 폼나게 살 거야는 2009년에 나온 곡입니다. 손귀예 님이 작사를 맡으셨고, 홍성욱 님이 작곡을 맡으신 곡입니다. 어차피 사는 세상 폼나게 살자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노래의 분위기는 밝은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노래교실 같은 곳에서 따라 부르기도 괜찮은 곡입니다. 배일호 님은 방송활동도 꾸준히 하고 계셔서 방송 무대도 많았습니다. 라이브 무대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무료 듣기

 

https://tv.naver.com/v/4986408

 

 

▼다른 곡 추천▼

 

김수찬(박경원) 만리포 사랑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만리포 사랑은 1958년도에 나온 곡입니다. 약 60여 년 전에 나온 노래이지만 은유적인 가사 때문에 많은 후배 가수들이 곧잘 부르는 곡이기도 합니다. 작사는 반야월, 작곡은 김교성 님이 하셨습

tuckinfo.tistory.com

 

방미 날보러와요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방미님의 날 보러와요는 1980년도에 나온 곡으로 해외에서 만들어진 노래입니다. 해외 노래에 김관현 님이 작사를 하셔서 한글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곡이라서 신나는 분위기로

tuckinfo.tistory.com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노래방 악보

 

https://tv.naver.com/v/18290402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노래방 악보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노래방 악보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가사

 

발매년도 : 2009년

작사 손귀예

작곡 홍성욱

 

폼나게살꺼야 멋지게 살 거야 어차피 사는 세상

하루를 살아도 내 사랑 백 년을 살아도 내 사랑

나는 나는 네가 좋더라 이제부터 폼나게 살 거야

그 누가 누가 누가 뭐래도 큰소리치고 살게 할 거야

따라와 따라와 다내가 해줄 거야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아무 걱정 하지 말고 따라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 거야

폼나게 살 거야

폼나게 살 거야 멋지게 살 거야 어차피 사는 인생

천년을 살아도 내 사랑 백 년을 살아도 내 사랑

나는 나는 네가 좋더라 이제부터 폼나게 살 거야

그 누가 누가 누가 뭐래도 큰소리치고 살게 할 거야

따라와 따라와 다내가 해줄 거야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아무 걱정하지 말고 따라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 거야

폼나게 살 거야

폼나게 살 거야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배일호 폼나게 살 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