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음악

문희옥 - 평행선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by 도도리딘딘 2022. 12. 15.

 

문희옥님의 평행선은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트 곡입니다. 그래서 분위기를 띄울 때 종종 부르기도 하는 노래입니다. 통통 튀는 느낌을 주는 곡입니다. 김현진님이 작사를 하셨고, 송광호님이 작곡을 하셨습니다. 라이브 영상이므로 더 생동감 있게 노래를 들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문희옥 평행선 곡 정보
문희옥 평행선 곡 정보

 

문희옥 평행선 무료 듣기

 

https://tv.naver.com/v/4012164

 

 

▼다른 곡 추천▼

 

진시몬 - 너나 나나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진시몬씨의 너나 나나는 이동철님이 작곡과 편곡을 하고, 진시몬님이 직접 작사를 한 곡입니다. 2017년 앨범에 포함된 곡이기도 합니다. 어렵지 않아서 따라 부르기 쉬운 곡이기도 합니다. 진시

tuckinfo.tistory.com

 

진성 - 보릿고개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진성 가수님의 보릿고개는 옛날 보릿고개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입니다. 배고팠던 옛날에 대한 추억이 뭍어나는 곡입니다. 힘든시절을 노래로 표현한 곡이라서 슬프기도 합니다. 진성 - 보

tuckinfo.tistory.com

 

 

문희옥 평행선 노래방 악보

 

https://tv.naver.com/v/18295301

 

문희옥 평행선 악보
문희옥 평행선 악보

 

 

문희옥 평행선 가사

 

발매년도 : 2019년

작사 : 김현진

작곡 : 송광호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문희옥 평행선
문희옥 평행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