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음악

김현철 연애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by 도도리딘딘 2022. 12. 16.

 

김현철 님의 연애라는 노래는 김현철 님이 직접 작사 및 작곡하신 곡입니다. 보통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르시기 때문에 밴드분들과의 호흡도 좋습니다. 연애라는 곡은 좋아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면서 발생하는 감정들을 가사로 쓴 노래입니다. 라이브 무대 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현철 연애 무료 듣기

 

https://tv.naver.com/v/17206716

 

 

▼다른 곡 추천▼

 

진시몬 - 너나 나나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진시몬씨의 너나 나나는 이동철님이 작곡과 편곡을 하고, 진시몬님이 직접 작사를 한 곡입니다. 2017년 앨범에 포함된 곡이기도 합니다. 어렵지 않아서 따라 부르기 쉬운 곡이기도 합니다. 진시

tuckinfo.tistory.com

 

이애란 - 이것이 인생 무료 듣기 / 노래방 악보 / 가사

이애란씨의 이것이 인생은 2017년도에 나온 곡입니다. 김종완씨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곡이기도 합니다. 인생의 허무함을 주제로 쓴 가사들이 인상적인 노래입니다. 못들어보셨던 분이라면 한번

tuckinfo.tistory.com

 

 

김현철 연애 노래방 악보

 

https://tv.naver.com/v/14475387

 

김현철 연애 노래방 악보
김현철 연애 노래방 악보

 

김현철 연애 가사

 

작사 : 김현철

작곡 : 김현철

 

정말 유치할것 같아

내가 하는 모든 얘기가

산다는 게 원래 그런 거라지만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서

님과 함께 살고싶은 기분이야

 

누굴 좋아한다는 그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군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워우워

All light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워우

All l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사람 일이란 것을

이젠 어느 누가 알겠어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일이겠지

우리가 이다음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나는 다시 태어난듯한 느낌이야

 

누굴 좋아한다는 그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군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워워

All light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때면 워

All l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김현철 연애
김현철 연애

 

댓글